Topic: URGENT-[Baking] Baking failed (Ambient Occlusion Map from Mesh) Internal error.
가끔 서브스텐스 페인터 사용시 베이킹에서 오류가 나 커버쳐 같은 맵이 베이킹 되지 않을때가 있습니다.
이럴때 간단하게 옵션 하나만 만져주는걸로 해결할수 있는데요.
Edit 에서 Settings... 을 눌러줍니다.
거기서 Enable GPU raytracing 를 체크 해제 해주는 것만으로 오류가 나던 베이킹 문제가 해결됍니다.
'3d 강의' 카테고리의 다른 글
xgen vrayhair ramp 쉐이더로 그라데이션 넣기 (0) | 2021.02.25 |
---|---|
Substance Painter 오브젝트 변경하기 (0) | 2020.05.04 |
marvelous designer 에서 만든옷 maya에서 간단하게 리토폴 하는법 (0) | 2019.04.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