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fer Attributes 기능을 사용하여 리토폴로지 하는 방법입니다.

 

*기본적으로 quad draw와 마블러스 디자이너를 사용할줄 안다는 전제하에서 진행 됐습니다.

 

*맨 아래 동영상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처음으로 써본 강좌라 많이 미흡합니다. 안되는 부분은 덧글을 달아주세요.

 

 

 

maya의 월드 축을 기준으로 하는 기능이기에 마블러스에서 가져온 후 오브젝트를 이동 시켜선 안됍니다.

 

 

 

 

 

 

 

 

 

 

 

리토폴로지 한 오브젝트가 시뮬레이션 걸었던 하이폴리곤의 형태로 변합니다.

 

이후 떨어져있는 버텍스들을 붙쳐주시고 스무스를 걸어 면수를 늘리고 하이폴리곤 오브젝트에다 다시 스냅을 걸어

 

쿼드 드로우의 릴렉스 기능과 엣지 플로우 등등으로 면을 풀어주고 정리해주시면 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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