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야생의 숨결] 이 2018년 01월 05일 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본 글은 각 사이트별 사은품 및 구매 가격을 정리 해본 글 입니다.








1. 토이저러스













토이저러스 입니다,






가격은 69,800원에 기본 사전 예약 구성품인 하이랄 지도와 가이드북이 증정 상품이며
















신규 가입자일시 쿠폰 항목에서 10,000원을 할인 받을수 있는 쿠폰이 있습니다.




쿠폰 적용시 59,800원 이란 할인된 가격으로 젤다를 예약 구매 할수있습니다.














2. 옥션











옥션입니다. 기본 72,500원이며 기본 상품외에 실리콘 보호대나 c 타입 usb를 주는 판매처 들이 있습니다.





옥션에서 할인 받으려면 신라면세점 가입과 스마일 클럽에 가입해야 합니다.





http://www.shilladfs.com/estore/kr/ko/event/commonEvent?affl_id=900538














신라 면세점 가입후 혜택 번호 발급을 한후 옥션 바로가기를 누르고

















옥션에서 쿠폰 코드 입력후 모바일로 주문을 하면 62,130 원이라는 할인된 가격으로 젤다를 예약 구매 할수있습니다.











3. 티몬

















티몬에선 72,500원에 판매하는데 특이하게 젤다 굿즈를 사은품으로 줍니다.


















팔찌와 목걸이 키홀더를 주는데 굿즈들이 다 합해도 한국 돈으로 4천원이면 살수있다고 하니 그렇게 좋은 품질은 아닌거 같습니다.

















카드 할인 외엔 별다른 할인이 보이지 않으니 굿즈가 가지고 싶으신분은 티몬에서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4. 신세계몰














신세계몰에서는 스타벅스 텀블러와 커피 쿠폰을 준다고 하는데 지금은 일시 품절이 떠있습니다.







 




저는 토이저러스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 Recent posts